판촉물창업 본사 글로벌기프트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창업문의

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가능합니다.(방문상담은 사전 예약)

1544-0869 / 이메일: globalgift@daum.net

가맹점 신청 및 계약

1. 글로벌기프트 쇼핑몰(하단 "가맹점신청")에서 가맹점신청

2. 계약서 작성 및 이메일발송 (별도양식 송부/이메일: globalgift@daum.net)

3. 초기 개설비용을 납부하시면 가맹점 계약이 체결 됩니다.

도메인신청

도메인: 홈페이지주소 .com / .co.kr / .kr등을 의미합니다.

도메인 등록업체에 신청(네이버에서 "도메인"으로 검색)

가맹점 쇼핑몰 세팅

신청한 도메인 주소에 맞게 가맹점 쇼핑몰 디자인, DB세팅작업 및 관리자페이지 세팅작업 진행

통상적으로 세팅작업에 1~3일 소요(디자인변경등 추가작업이 있을경우 좀더 소요될수도 있습니다.)

카드결제시스템 신청

PG사 카드결제시스템 구축 과정

  • 1. PG사 계약서류 발송
    계약서를 작성하여 구비서류와 함께 PG사로 등기우편 발송
    (PG사 계약 안내문 참고)
  • 2. 가맹점관리자 ID 발급 확인
    PG사에서 계약서 접수 및 전산등록 후 “가맹점관리자 ID/Password”를 가맹점 메일로 전송
  • 3. PG사 초기등록비 결제
    PG사 초기등록비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
  • 4. 카드결제시스템과 가맹점 홈페이지 연동(본사에서 진행)
    PG사에서 발급받은 가맹점관리자 ID와 암호와 Key값을 등록하여 연동
  • 5. 통신판매업 신고
    통신판매업 신고에 필요한 서류 준비 후 시/구청 방문접수 또는 정부24사이트에서 접수 가능
    (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은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/출력 할 수 있습니다.)
  • 6. 카드사 심사진행
    위의 연동절차가 완료되면 각 카드사에서 해당 가맹점 홈페이지 심사 진행
    카드사 심사는 보통 10일~14일 동안 진행되며, 카드심사가 완료되면 쇼핑몰에서 카드결제가 가능.
    (온라인 광고를 하시려면 쇼핑몰에 카드결제시스템이 필수 입니다.)
사업자등록증
및 통신판매업 신고

사업자등록증 신청

사무실 임대차 계약서 또는 주거지 임대차 계약서(자가의 경우 등기부등본)를 소지하고 관할세무서를 방문하여 사업자등록증 신청(신분증 필히 지참)

통신판매업 신고

신분증/사업자등록증/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/도장을 지참하고 관할 구청을 방문하여 통신판매업 신고(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서류는 카드결제 시스템 설치 후 받을 수 있습니다)

쇼핑몰 오픈
및 가맹점 교육

쇼핑몰 운영에 부족함이 없도록 필요한 모든 사항을 세심하게 설명해 드립니다.

- 고객응대 요령 교육

- 관리자를 위한 쇼핑몰 관리페이지 교육

- 제품별 특성 교육

- 검색엔진 등록 및 홍보교육

- 마케팅 및 영업교육

본격적인 사업 시작

제품 광고/홍보 진행

고객상담 및 주문접수

인쇄시안 작성 및 확정

물품대금 입금확인

공급사 발주서 전송 및 제작요청

물품대금 송금 및 배송확인

※ 어려움이 있으실때는 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
(주)글로벌기프트대표자 : 한영근수원사무실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74(수원인계자이오피스텔)615호

사업자등록번호 : 144-81-11636 사업자정보확인통신판매업신고 : 경기성남-0480호

고객센터 : 1544-0869FAX : 02-6442-4542E-mail : globalgift@daum.net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윤정 (globalgift@hanmail.net)

Copyright © (주)글로벌기프트 All rights reserved.